치프스, AFC 랭킹 1위 탈환, 레이븐스의 상승세

치프스, AFC 랭킹 1위 탈환, 레이븐스의 상승세

치프스, AFC 랭킹 1위 탈환, 레이븐스의 상승세

Blog Article

다시 한 번 파워 랭킹 라운드가 시작되었습니다! NFL 시즌 8주차를 앞두고 7주차부터의 행보를 되돌아보겠습니다.

이번 주에 라인업을 몇 가지 조정했는데, 제 NFL 예측에 주목해 주시면 베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 그러니 다음에는 지루한 인트로를 저장하고 어떤 팀이 슈퍼볼 순위를 끌어올리고 있는지 살펴봅시다!

정말 충격 받으셨나요? 치프스가 8주차에 접어들면서 이번 주 파워 랭킹 1위 자리를 되찾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. 지난주에는 49ers와 맞붙었고, 여러분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진정으로 앞뒤 싸움을 예상했지만 꽤 일방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. 캔자스시티는 홈에서 28-18로 승리하며 6-0으로 NFL에서 유일한 무패 팀으로 남게 되었습니다.

치프스가 승리로 물러났지만, 일반적인 불꽃놀이는 아니었습니다. 쿼터백 패트릭 마홈스는 27타수 16안타에 154야드, 두 번의 인터셉트, 두 번의 퇴장을 당하는 다소 부진한 경기를 펼쳤습니다. 러닝백 카림 헌트가 22개의 캐리로 78야드를 기록하고 두 번의 터치다운을 기록하는 등 진짜 스타는 런 게임이었습니다.

수비적으로 치프스는 특히 공격에 나서 쿼터백 브록 퍼디를 긴장시키고 31번의 시도에서 17번의 슈팅으로 제한하며 세 번의 인터셉트에 그쳤습니다.

치프스는 평소 공격적인 불꽃놀이를 펼치지는 못했지만 승리를 지켜낼 방법을 찾았습니다. 그리고 그거 아세요? 슈퍼볼 59에서 우승할 확률은 계속 높아지고 있습니다. 치프스는 앞으로 몇 주 동안 이 자리에 앉을 것으로 예상됩니다.

토토사이트

Report this page